href="https://use.fontawesome.com/releases/v5.8.1/css/all.css" integrity="sha384-50oBUHEmvpQ+1lW4y57PTFmhCaXp0ML5d60M1M7uH2+nqUivzIebhndOJK28anvf" crossorigin="anonymous"> 부산 연산 더샵 파크시티 임장기
본문 바로가기

부산 연산 더샵 파크시티 임장기

728x90

안녕하세요. 레스잇입니다. 오늘은 연산 더샵 파크시티를 임장 하였는데요. 바로 옆 온천천과 동 간 거리가 잘 짜여 아파트 자체의 쾌적함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위치

파크시티 위치 자료제공: 네이버 지도

부산더샵파크시티는 부산시 연제구 안연로 3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양아파트와 인접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징

1.타입

 

타입으로는 94A,100㎡,113㎡,114~146㎡까지

존재하여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존재합니다. 

 

2. 교육

 

주변에 연신초등학교가 인접하여 , 초품아 아파트입니다. 

 

3. 대단지

 

대단지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여름 풀장 시원한 동 간 거리 등 아파트 자체 인프라가 눈에 띄었습니다. 아파트 안에 담소를 나누기 좋은 카페가 입점해있는 것 역시 포인트였습니다. 

 

┃현장 사진

파크시티 정문

파크 시티 문주 역시 세련되게 잘 빠져 있었으며 도보 입구 옆에는 은행 atm이 위치하여 편리해 보였습니다. 

정문 입구

단지 내에 어린이 집입니다. 

 

부산 시내에 찾기 힘든 동 간 거리 +평지의 조합 비슷한 성격의 가진 아파트는 장전 래미안 정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장전 래미안과 느낌이 대체적으로 비슷했습니다. 

 

파크시티 현수막과 중앙공원입니다. 

 

중앙공원 모습
풀장

단지 내의 메인이라 볼 수 있는 어린이 풀장입니다. 물 놀이터와 풀장이 다 같이 갖추어져 있어 잘 돼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풀장뿐만 아니라 와이어가 되어있는 놀이터 등 아이를 위한 시설이 타 아파트 대비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지 아래쪽에는 커뮤니티 시설이 완비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한줄평

평지에 넓게 일자로 펼쳐져 있어 세대 개방감이 탁월해 보였고 단지 쾌적성도 부산에서 좋은 축에 속한다고 느꼈습니다. 온천천이 가까이에 있어 조깅하기에도 좋다고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