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ef="https://use.fontawesome.com/releases/v5.8.1/css/all.css" integrity="sha384-50oBUHEmvpQ+1lW4y57PTFmhCaXp0ML5d60M1M7uH2+nqUivzIebhndOJK28anvf" crossorigin="anonymous"> 시티즈스카이라인 - 방파제 작업
본문 바로가기

시티즈스카이라인 - 방파제 작업

728x90

안녕하세요. 레스잇입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부산 만들기 두 번째 방파제 만들기 작업입니다.

첫 번째 작업 때에 보면 마린시티 해안 라인 쪽에 실제로는 방파제가 있는데 방파제가 빠진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어떻게 다를까요? 항공뷰 사진을 먼저 보시죠. 

네 실제 항공뷰를 보면 해안라인에 방파제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넣어주기로 했습니다.

「 BEFORE 」

테트라포트가 들어가기 전의 어제 사진이에요. 뭔가 빠진듯한 느낌이 듭니다.

 


테트라포트 설치기


그럼 본격적으로 한번 작업을 시작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방파제가 알맞게 배치되기 위해 지형을 수정하고 방파제를 그림과 같이 놓아줍니다. 

지형을 설치하고 나서 다시 MOVE IT을 활용하여 테트라포트를 차곡차곡 넣습니다. 

 

테트라포트를 설치한 모습

 

 

한번 실제 사진을 볼까요?

네 방파제가 일렬로 빼곡히 쌓여있어요.

 

인게임 스샷을 보면 

테트라포트를 말끔히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작업으로 끝내었네요. 다음에는 동백섬을 수정하여볼 생각이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