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ef="https://use.fontawesome.com/releases/v5.8.1/css/all.css" integrity="sha384-50oBUHEmvpQ+1lW4y57PTFmhCaXp0ML5d60M1M7uH2+nqUivzIebhndOJK28anvf" crossorigin="anonymous"> 블로그 애드핏 수익창출 16일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애드핏 수익창출 16일째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레스잇입니다!!

앞서 추운겨울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여러 가지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해보고 디지털 노마드 시대에 대비하기 위하여 블로그를 시작해보았는데요.

글 20개 , 개설 1달 요건을 충족하고 애드핏을 신청하여 합격하고 나서 현재 16일 정도 지났습니다. 아직 아주 많이 부족한 초보 블로거이지만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수도 있겠다 싶어서 한번 작성해보았습니다. 

 

 

저는 주로 재테크관련목적으로 현재 블로그 한 개를 시험적으로 시작해보았습니다. 물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꾸준히 포스팅하고 정보를 공유하여 블로거님들과 같이 성장할 생각입니다. 

11월 30일 수익창출 시작

 

 

대망의 애드핏첫날 수익금이 29원이 찍히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작은 돈이지만 처음 글로써 돈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저에겐 유의미한 숫자였습니다. 

12월 현재진행형~

 

 

11일에 최고 1396원이 찍히더라구요... 하루 만에 천원이 돌파돼서 신기했습니다. 퀄컴에 관한 분석 글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적립금 

 

 

아직 많이 불안정하지만 서서히 증가하는 것에 의미를 둬야겠습니다.


느낀 점

 

블로그 키우는 게 쉽지만은 않은 일이지만 노력하면 지속적으로 올라가긴 하겠더라고요. 또 글을 쓰다 보면 저 역시도 배우는 점들도 많고 무엇보다 블로그 역시, 혼자서 하는 게 아닌 ☆이웃 블로거 그리고 방문자님들의 사랑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들요...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발전하는 저 자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웃 블로거님 그리고 방문자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P.S 구글 애드센스가 아직 심사 중인데 묵묵부답이네요... ㅠㅠ 설정이 잘못된 건지 html에 붙여 넣기 했는데...